ㅇㅇㄱ 근데 지금 러브버그 폭발한 지역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426324 무명의 더쿠 | 13:10 | 조회 수 47 인천인데 여긴 아직 그정도 아님 걍 한두마리 보이는 정도 작년엔 걍 하늘이 까만점이 박혀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