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배아픈 사람 있다고 하는 말이 아니라 그렇게 말해도 된다 안 된다 얘기하다가 나오는 글들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5426178 무명의 더쿠 | 13:10 | 조회 수 30 근데 배 아프니깐 가라고 하는게 뭐가 문제임? > 문제는 아닌데 좋은 말은 못 듣지이거같은디 올라오는 글 대부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