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팀카테에서 누가 선수 응원했다고 억빠 이러는게 이해가 안감 까는것만 좋으면 그냥 그런 곳 찾아가면 되지 않나 ㅋㅋ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132
나랑 응원하는 감성 안맞아도 걔는 그런가보다 하면 되는데 맨날 그거 머리 한구석에 집어넣어놨다가 나중에 누가 이러더라 억빠하더라 이러는거 ㄹㅇ 찌질함
나랑 응원하는 감성 안맞아도 걔는 그런가보다 하면 되는데 맨날 그거 머리 한구석에 집어넣어놨다가 나중에 누가 이러더라 억빠하더라 이러는거 ㄹㅇ 찌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