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하위권 일때 드랲도 잘해? 하고 끝나는덬들 많음 ㅋㅋㅋ 그런덬들은 누굴뽑든 관심 진짜 없음 내가 관심이 많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현승은 투수에 대한 미련이 커서 메이쟈 안간다는 분석이 많았는데.,. 양키스가 그걸 바꿨으려나
- 15:0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재원아 쳐보자!!
- 15:01
- 조회 1
- onair
-
- 조건이 찐인지는 모르게지만 금액만으로도 널 1라운드 급으로 대우해줄게임
- 15:01
- 조회 20
- 잡담
-
- 저 조건은 썰이고 저 썰쟁이는 원래도 그쪽얘기하는 사람 맞고 ㅇㅇ
- 15:01
- 조회 22
- 잡담
-
- 아니 근데 저 조건이 썰이래도 금액만 봐도 작년 1라후반이랑 비슷한데 지원 잘해줄듯
- 15:0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광주에서 대전가는 방법 기차or버스?
- 15:01
- 조회 20
- 잡담
-
- 지우야 인스스 버건디로 다시 올려야 할수도 있겠다...
- 15:01
- 조회 56
- 잡담
-
- 저정도면 국내에서 시즌뛰다가 백퍼 포기한거 후회한다
- 15:01
- 조회 29
- 잡담
-
- 돈 있는 다른 구단 더 없어?
- 15:01
- 조회 10
- 잡담
-
- 나는 근데 저정도까지 조건을 제시하면 진짜 가는게 맞다고 봄...
- 15:01
- 조회 12
- 잡담
-
- 하현승 갈 거 같네
- 15:01
- 조회 104
- 잡담
-
- 이렇게 난리니까 하현승 크보에서 뛸때 어떨지 너무 궁금하긴함
- 15:0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윤호야 이번엔 해냈구나
- 15:01
- 조회 11
- onair
-
- 또 다짐함 드랲전에 아마 애들 정주지 말자
- 15:01
- 조회 38
- 잡담
-
- 직행한 선수들 유망주로 분류해도 보여주는거 없으면 금방 틀드되거나 방출인데
- 15:01
- 조회 57
- 잡담
-
- 갑자기 궁금한건데 미국 구단중에 육성 잘하고 인기많은 구단있어?
- 15:01
- 조회 30
- 잡담
-
- 솔직히 저정도 규모가 팩트면 가라.... 한국의 오타니가 돼라.... 됨
- 15:01
- 조회 22
- 잡담
-
- 현승아 가라
- 15:01
- 조회 19
- 잡담
-
- 마이너 오래있는거랑 바로 메이저가는거 차이가 진짜 큰거같는게
- 15:00
- 조회 40
- 잡담
-
- 하현승 미국 가면 당황할 사람 김지우일듯
- 15:00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