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하위권 일때 드랲도 잘해? 하고 끝나는덬들 많음 ㅋㅋㅋ 그런덬들은 누굴뽑든 관심 진짜 없음 내가 관심이 많지
잡담 별개로 진짜 드랲에 관심 아예 없는 팬들도 ㅈㄴ 많음
6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팀 하위권 일때 드랲도 잘해? 하고 끝나는덬들 많음 ㅋㅋㅋ 그런덬들은 누굴뽑든 관심 진짜 없음 내가 관심이 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