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선발 이야기 하면 찬희를 평가해야 되서 더 짜증남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17839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84 걍 1년차로 충분히 해주고 있는데 감독이 이상하게 써서 평가를 하면서 말해야되잖아 진만아 진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