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럼 또 입맛에맞는글만써야하냐고 하겠지만 그럼 당연히 본인 입맛에 맞는 반응만 나올수는 없는거 아니겠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키스에서 제안 온거면 ㄹㅇ 혹하긴 하네
- 15:33
- 조회 8
- 잡담
-
- 근데 키움처럼 잘하는 선수 다 메쟈 가면 뎁스 약한거 당연한거같음
- 15:33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류찌 궁뎅이 루틴 다시 시작해봐
- 15:33
- 조회 6
- 잡담
-
- 한화) 상언이다
- 15:33
- 조회 9
- onair
-
- 지금 양키스 상황이 이래저래 돈을 많이 쓸수도 있는것도 큼 ㅇㅇ
- 15:33
- 조회 37
- 잡담
-
- 나알못인데 우리나라 학생들 메이저에 데려갈 정도로 잘하는 편이었어?
- 15:33
- 조회 72
- 잡담
-
- 엔씨) 이런말해도되나 재인이는진짜달라
- 15:33
- 조회 17
- 잡담
-
- 다른 선수들은 몰라도 송성문은 키움 메쟈 진출한 선수들 낙수효과 본거지
- 15:33
- 조회 102
- 잡담
-
- 나랑 같이 뛰던 선배가 메쟈가는거 보고 나도 갈래 하는거 큼 로스쿨도 많이 보내는 학교는 계속 보내
- 15:33
- 조회 44
- 잡담
-
- 샌프 시장이 시구한거는 놀랍긴했음
- 15:33
- 조회 48
- 잡담
-
- 한화) ㅅㅈ ㅠ
- 15:33
- 조회 9
- onair
-
- 현승학생 먹을거 다 양보할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8160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26 。°ʕ°´ᯅ`°ʔ°。
- 15:33
- 조회 54
- 잡담
-
- 그냥 우리가 자주보는 캡모자 로고만 봐도 양키스꺼 개많음
- 15:33
- 조회 16
- 잡담
-
- 3년연속으로 메이져 포스팅 한 팀이고 2020년대 들어와서 네명 보냈는데
- 15:33
- 조회 40
- 잡담
-
- 키움에 코치 거의 안남았다는건 뭔말임?
- 15:33
- 조회 105
- 잡담
-
- 다 떠나서 곧 포스팅할 안우진과 그 뒤 이을려고 하는 박준현이 키움에 있잖아 그게 엄청 크지 하현승도
- 15:32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예체능은 부모님이 묻기 전에 온갖 사람들이 다 모두 다!!! 얘는 시켜야한다고 해서 부모님이 어어...? 하면서 시키게되더라
- 15:32
- 조회 25
- 잡담
-
- 키움 구단 노하우도 있는것도 맞음 고우석 포스팅 쓸때 서류작업 도와줬대잖아
- 15:32
- 조회 75
- 잡담
-
- 미국쪽은 진짜 스케일이 다르긴하다
- 15:3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주형이 쪼꼬매ʕ ◔ᴗ◔ʔ
- 15:32
- 조회 1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