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상준 유우현을 쓰라는게 얘네가 되게 잘해서 쓰라는건 아니잖아
무명의 더쿠
|
12:57 |
조회 수 131
3루보던 전뱅은 이미 체력 다 바닥나고 타격감은 떨어질대로 떨어졌고 김영웅은 주포가 3루인데다 시즌전에 유격 준비했던것도 아니니까 3루 전뱅에게 휴식을주고 김영웅을 3루쓰고 그 빈 유격수를 채우라는 소리잖아 경험적은 유상준 유우현쓰고 3영웅쓰는게 어제처럼 유영웅에 체력떨어진3전뱅보다 나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