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진 타나였는데 오늘 수치보니깐 고빼고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잠실에서 하는 마지막 올스타라고 생각하니까 씁쓸하네
- 16:5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으아아아아아아아악
- 16:57
- 조회 2
- 잡담
-
- 엘지) 아웃송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지 노래 밖에 없었는데
- 16:57
- 조회 3
- 잡담
-
- kt) 쭌 선수단 투표 253표 진짜 많이 받었다 대박
- 16:57
- 조회 6
- 잡담
-
- 나눔 내야 라이납 살발 1루 오스틴 2루 박민우 유격 김주원 3루 김도영
- 16:57
- 조회 2
- 잡담
-
- 두산) 3루가 9번을 치고 있는거부터 한참 잘못됐어
- 16:57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솔직히 말해서 고양이 장갑 끼고 가슴 털면서 부릉부릉 하는 그 아카송도
- 16:5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세웅이 5월 초에 우취때문에 한턴 걸러줬는데
- 16:57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박해민도 선수단표 탑3아닌데 팬튭 합쳐서 가는거고
- 16:57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세웅아 휴식은 셀프다 걍 비를 불러라
- 16:57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성적이 안좋아서 못감 > 본인이 잘햇어야지 하면 되는데
- 16:5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안재석도 기회주는거 이제 진짜 얼마 안남은거같음
- 16:57
- 조회 49
- 잡담
-
- 한화) 류가 가고 싶다고 하면 올스타 감추로라도 갔으면 좋겠어
- 16:57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나 알고리즘에 롸켓 우는 영상을 보는 아이 영상이 걸리길래 뭐지 했는데 롸켓 아들이었어 그거 보고 있는 애가 (♧o̴̶̷ᯅo̴̶̷)(☆o̴̶̷ᯅo̴̶̷ )
- 16:57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삼스타 승민이 게시글 좋아요 누른 깔뚱이
- 16:57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어제 현식이 투구수 70~80이었네
- 16:57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종성이는 상무 유력한거래?
- 16:56
- 조회 43
- 잡담
-
- 박건우 감추로 가서 누켓단했으면
- 16:56
- 조회 67
- 잡담
-
- 롯데) 이번주까진 민석이 선발가겠지 본인도 목욜선발이랫고
- 16:56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아 진짜 짜증난다...결국 원태한테 화살 돌아가는 모양새
- 16:56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