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래서 우리집 선수 고고아메리카 소리 들을때 기분 좋았는데 다른 의도로 쓰는 사람도 있었다니 (그게 잘못됐다는건 아님) (뭐가 옳고 그르다는거 아님) (의견 통일하자는거 아님) (난 칭찬이어도 누군 기분 나쁠 수 있다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휘집이 왜 이발했냐
- 16:36
- 조회 0
- 잡담
-
- 두산) 박찬호는 팬 투표 강세와 함께 최종 베스트 12 자리를 따냈다. 2024~2025년 나눔 올스타 유격수 부문 베스트 12 선정에 이어 이번에는 드림 올스타 유격수 부문 베스트 12까지 따내 3년 연속 축제의 장을 즐기게 됐다.
- 16:36
- 조회 8
- 잡담
-
- 감추는 투수들이 많이 뽑히지?
- 16:3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ᐕა ⁾⁾ 랑아 랑아
- 16:35
- 조회 66
- 잡담
-
- 두산) 꽤나 강팀같은 사진 득템
- 16:35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영하야?
- 16:3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84만표차 무력화 기사보니까 속이 쓰리긴하다
- 16:35
- 조회 73
- 잡담
-
- 기아) 이어달리기 끼끼랑 누구나가려나
- 16:35
- 조회 19
- 잡담
-
- 이름뭐지? 낙하산메고 뛰고 하는거 그거 해야하니 팀당 2명은 가지않나
- 16:35
- 조회 12
- 잡담
-
- 감추는 후보였던 선수만 가능??
- 16:35
- 조회 89
- 잡담
-
- 삼성) 구자욱과 우리 그리고 앱테크하는 머글들까지 3자가 모두 힘낸 결과
- 16:35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올시즌은 개가 1번감 맞긴한데
- 16:3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존나 이뻐
- 16:35
- 조회 78
- 잡담
-
- 롯데) 서울 숙소 지리 이런거 몰라서 엥 경기날 굳이 라는 생각했움...
- 16:35
- 조회 49
- 잡담
-
- 박동원 감추로도 ㄴㄴ일라나?
- 16:35
- 조회 99
- 잡담
-
- SSG) 성한이는 이렇게 된거 올브때 푹 쉬었으면
- 16:35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우리 감추 누가 갈까?
- 16:35
- 조회 30
- 잡담
-
- 박성한 페라자 아깝누...
- 16:35
- 조회 79
- 잡담
-
- ㅅㅈㅎ 인기팀 팬인데도 팬투표 비중 더 늘리면
- 16:35
- 조회 228
- 잡담
-
- 기아) 홈런더비 때 던져주는건 누가 정하는거야?
- 16:35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