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솔까 개 잘하는 모드에 쓰는거도 아니고 굳이 찬희 쓰겠다고 6선발 이러면 누가 공감해주냐
무명의 더쿠
|
12:53 |
조회 수 76
어차피 5선발은 양창섭이 결국 따냈고 냉정하게 5선발 경쟁에서 탈락한거지 그러면 걍 말소하고 2군 보내던
불펜 전환 하던 그래야지
어차피 5선발은 양창섭이 결국 따냈고 냉정하게 5선발 경쟁에서 탈락한거지 그러면 걍 말소하고 2군 보내던
불펜 전환 하던 그래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