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아메리카랑 차이를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걍 영원히 대화가 안 될듯
무명의 더쿠
|
12:50 |
조회 수 110
난 차이가 난다고 생각하는데 안 난다는 사람이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알겠음
근데 걍 누가 맞다 틀리다가 아니라
이거는.... 서로 설득 되는 영역이 아닌 것 같음
근데 걍 누가 맞다 틀리다가 아니라
이거는.... 서로 설득 되는 영역이 아닌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