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걸로 비교할것도없음 자긴 관심없다고 생각한다는데 거기다가 과하게 의도궁예하고 못된거라고 팬게 피곤한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401045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26 관심없으면 글도안쓴다 이 플에 관심없다고하는건 뭐 어떤거다 그러면서 패는게 피곤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