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성격 우짤거야 귀여븐놈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건이 2루타 재인이 홈인
- 15:20
- 조회 0
- onair
-
- 그냥 46억 부럽다는 생각만 든다
- 15:20
- 조회 4
- 잡담
-
- 한화) ㅇㅇㅇ(੭ • ө • )੭⁾⁾🧡
- 15:20
- 조회 2
- onair
-
- 메쟈 직장폐쇄 얘기는 미국 신인드랩 관련해서도 얘기가 있음
- 15:20
- 조회 27
- 잡담
-
- 크보에서 이도류 성공하는거 너무 궁금하다 보고 싶다 근데 메쟈에서 제대로 크는것도 궁금하다
- 15:20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가끔 누가 야구방에 뭐 ㅇㅇ어떻게 가? 이런 질문글 올라오면‧˚₊*̥૮₍ * ⁰̷̴͈꒨⁰̷̴͈ ₎ა‧˚₊*̥하고 타지도 알려주고 싶어서 네이버 지도찍고 확인하고 두어번 크로스체크하다가
- 15:20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엔린이 건이 안타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20
- 조회 2
- onair
-
- 근데 참 저렇게 돈은 못주더라도 크보에서 뛰면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던가 란 생각이 들기도 함 (하현승만 말하는거아님
- 15:20
- 조회 36
- 잡담
-
- 저 돈이면 실패하고 돌아와도 충분할거같은데
- 15:20
- 조회 21
- 잡담
-
- 도미들아 컨텐츠왔다 초록유니폼 입은날 서in국 닮은 야선
- 15:19
- 조회 51
- 잡담
-
- 운동선수는 유전이 중요한가??
- 15:19
- 조회 89
- 잡담
-
- 재능있는 선수도 맞고 운도 진짜 좋은것 같다 ㅋㅋㅋㅋ
- 15:19
- 조회 34
- 잡담
-
- ㅅㅅㅋ 영입하려고 받은 돈 남아서 아시아권 망주들 찔러보는건가
- 15:19
- 조회 55
- 잡담
-
- 어젠가 야구의참견에서 드랲 최대어들 소개해줬었는데
- 15:19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종혁이다 (੭ • ө • )੭⁾⁾🧡
- 15:19
- 조회 10
- onair
-
- 엔씨) 올 세잎이네
- 15:19
- 조회 8
- onair
-
- 난 크보 올스타 라이브해주는 거 좋아..
- 15:19
- 조회 61
- 잡담
-
- 하현승은 재능도 미쳤는데 타이밍도 미친 수준인거
- 15:19
- 조회 137
- 잡담
-
- 엔씨) 재인이 도루 성공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19
- 조회 9
- onair
-
- 난 그냥 메쟈다녀온 선수들이 저 조건이면 어떤건지 그래도 크보 남는게 좋은지 설명해주는거 보고싶아
- 15:18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