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6763 무명의 더쿠 | 12:45 | 조회 수 100 잘하니 미국으로 가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