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김도영 고고 아메리카 한다고 얘가 내년 미국에서 뛰는게 아닙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5743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155 겪어야되니까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