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경쟁 관계라 타팀 호재를 바리지 않을 수는 있어도 그걸 속으로 생각하는 거랑 공개적으로 내뱉는 건 완전 다르고요
잡담 나는 항상 타팀도 잘 되기를 바라는데 내가 덜 늙은 허구연이라서 그런거임?
4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경쟁 관계라 타팀 호재를 바리지 않을 수는 있어도 그걸 속으로 생각하는 거랑 공개적으로 내뱉는 건 완전 다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