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없다 -> 진짜 관심없으면 이런 글을 안쓰겠지 니네가 못가지니까 배아픈 심보네 하지만 너네팀에도 영향이 갈텐데 멍청하긴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038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37 커뮤하는 내 입장에선 관심없다고 글 쓰는 애들보다 후자가 훨씬 피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