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이 잘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돈이면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안간다는게
- 15:08
- 조회 16
- 잡담
-
- 우리팀 최상위픽 불펜으로 바로 쓸때보면 저런 비전 제시해주는거 유망주 입장에서 되게 혹할거 같긴함
- 15:08
- 조회 3
- 잡담
-
- 키움) 도미야
- 15:08
- 조회 12
- 잡담
-
- 오직 큠현승두지우만 (๑•̀ᗝ•́๑)و ̑̑˂ᵒ͜͡ᵏᵎ
- 15:08
- 조회 6
- 잡담
-
- 타팀팬인데 진짜 현승군한테 뚜드려 맞아도 괜찮으니 크보뛰는거 보고싶음
- 15:08
- 조회 5
- 잡담
-
- 근데 금액 올린건 기사고 조건은 썰 이거아냐?
- 15:08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메쟈 파업얘기는 또 뭐임?
- 15:08
- 조회 55
- 잡담
-
- 모르지뭐 잔류선언 할때는 제시받을거라 생각도 못한 조건을 양키스가 다시 제시했을수도 있고
- 15:08
- 조회 25
- 잡담
-
- 한화) 빨리 노시환 홈런치면 덕아웃에서 안아주는 문동주 보고싶따
- 15:08
- 조회 4
- 잡담
-
- 근데 저거 올린 썰쟁이가 유명한 썰쟁이임?
- 15:08
- 조회 34
- 잡담
-
- 토요일 왤케 안오지
- 15:08
- 조회 13
- 잡담
-
- 근데 ㄹㅇ 거절하고 도미네가면 들어오는 순간부터 사랑이 쏟아지겠다
- 15:08
- 조회 21
- 잡담
-
- 양키스 입장에서 하현승한테 3m 안쓰면 그 돈 사라짐
- 15:07
- 조회 173
- 잡담
-
- 두산) 박곰
- 15:07
- 조회 60
- 잡담
-
- 한기주는 아마 때 그렇게 잘했어?
- 15:07
- 조회 42
- 잡담
-
- 크보 구단은 고교선수들에게 접촉불가지??
- 15:07
- 조회 25
- 잡담
-
- 크보응원하는 크보팬이라 크보에서 크는것도 보고싶군아
- 15:0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우린 진짜 드랲 모르겠다
- 15:07
- 조회 35
- 잡담
-
- 한 고교야구 관계자는 "250만 달러가 넘는 계약금에 고민하지 않을 선수가 어디 있겠는가. 당연히 고민이 될 것이다. 이미 결정이 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양키스는 아닌 것 같다. 다만 선수의 국내잔류 결정은 많은 고심 끝에 내려진 결단으로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 15:07
- 조회 204
- 잡담
-
- 출처로 따지면 썰소비 아예 안하는게 맞긴함
- 15:07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