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이 자기팀만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냥 9푼짜리 선수 쓰면서 다른선수들 잣대는 존나 깐깐한거 맘에 안듬
- 17:47
- 조회 0
- 잡담
-
- 두치 갸치 부러움
- 17:47
- 조회 8
- 잡담
-
- 삼성) 김영웅 퓨처스 좀 뛰면서 감 찾고 올라온 것도 아니고 어제 보니까 움직임 자체가 실전 감각이 많이 떨어져보이더만
- 17:47
- 조회 6
- 잡담
-
- 엘지) 근데 올해 밀니 나쁘지 않아서 재현군 입은거 보니까 넘 이쁘다
- 17:47
- 조회 8
- 잡담
-
- 올스타 감추 선수는 언제 떠?
- 17:47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치어쪽은 왜저렇게 운영하는거임
- 17:47
- 조회 35
- 잡담
-
- 엔씨) 하소미 ‧˚₊*̥૮₍ * ⁰̷̴͈꒨⁰̷̴͈ ₎ა‧˚₊*̥
- 17:47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재현이가 빨리 와야지 유영웅을 안하겠네
- 17:4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사직 야구 가능한겨?
- 17:47
- 조회 29
- 잡담
-
- SSG) 작년에 입발린말하던게 팀상황이 안좋아지니까 걍 구라가됨ㅋㅋㅋㅋ
- 17:46
- 조회 22
- 잡담
-
- 삼성) 혼자 존나 여유롭구나
- 17:4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전다민 콜업 안물어봤나
- 17:46
- 조회 29
- 잡담
-
- 쓱에 되게 몸 좋은? 치어 있지 않나??
- 17:46
- 조회 82
- 잡담
-
- kt) 오늘도 사구 조심, 부상 조심 안전하게 건야행야 할 수 있게 해주세요 ( ˃̵ጥ˂̵ )🪄
- 17:46
- 조회 11
- 잡담
-
- 엘지) 헐 나 오늘 주헌이 유니폼 챙겼는데 ₊‧✩•.˚⋆(♧⸝⸝ᵒ̴̶̷ O ᵒ̴̶̷⸝⸝)(⸝⸝ᵒ̴̶̷ O ᵒ̴̶̷⸝⸝☆)⋆˚.•✩‧₊
- 17:46
- 조회 57
- 잡담
-
- 도미네 소윤치어 좋아했는데 이제 치어일 안하시는거 같더라
- 17:46
- 조회 44
- 잡담
-
- 그냥 미녀볼사람 ଘʕ੭ˊᵕˋʔ ੭♡
- 17:46
- 조회 65
- 잡담
-
- SSG) 난 형우 안빼주는것도 이해를 못하겠음
- 17:45
- 조회 52
- 잡담
-
- 기량치어 ㅈㅉ 좋아 일단 존예인데 춤을 너무 잘춤
- 17:45
- 조회 79
- 잡담
-
- 한화) 오늘따라 내가 좋아하는빵집에 사람이 너무 많아..
- 17:45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