٩(˶•᷅ ө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내년엔 안 뒤집히게 백만표이상 투표해버리자
- 18:03
- 조회 2
- 잡담
-
- 삼성) 원태 정병이 감독이었네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9
- 잡담
-
- 삼성) 후치올 믿어!!!는 팬이나 하는 소리지..
- 18:0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장찬희악개냐고.... 진짜 감독이 같은 선발 놓고 왜 저래
- 18:03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웃기긴 하지만 치어리더 존재의 이유 (ㅋㅋ) 가 어쨋거나 팀 응원하는건데 이건 뭐 왜 아웃송인지도 모르겠고
- 18:03
- 조회 14
- 잡담
-
- SSG) 우리가 최정을 모를까 팀 상황이 이런데 쉴 애냐고
- 18:03
- 조회 6
- 잡담
-
- 삼성) 인터뷰툴은 개뿔 저렇게 말하면 정병들이 같이 멘탈무새되잖아
- 18:0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혼자 꽃밭임ㅋ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작년에 후치올했다고 이번에도 당연히 후치올 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 18:02
- 조회 33
- 잡담
-
- 엘지) 명재현❤️나 그리고 이주헌 파이팅
- 18:02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선발 휴식 충분히 줬다고 입터는거 봐 이제 복귀해서 못하면 또 지랄한다 은근슬쩍 휴식을 줬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서 아쉽다 ㅇㅈㄹ
- 18:0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어제 1회는 원태탓이 아닌데 감독아
- 18:0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감추로 2명정도 갈거같은데 가게되면 상규 태연이 갔음 좋겠다
- 18:02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신라면 투움바 맛있니
- 18:02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어떻게 감독이 선수 정병일수가 있는거임
- 18:02
- 조회 24
- 잡담
-
- 삼성) 후반기 어쩌고 할게 아니라 지금 경기를 잡아야지ㅋㅋㅋㅋㅋ
- 18:02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인터뷰 근데 기가차네
- 18:0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오늘도 이기자 🌸🧨🪖⁺◟( ˃̵ ꃪ ˂̵ )◞⁺🪖🧨🌸
- 18:02
- 조회 9
- 잡담
-
- SSG) 김건우를 뽑아주신 선수단 아래 으쓱이가 크새 쏜대요
- 18:0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솔직히 홀리몰리는 릴스픽도받고 괜찮았는데
- 18:01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