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올해는 풀이 별로라 신인 드랲 별 관심 안가긴 한다 (내가 그렇다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82420 무명의 더쿠 | 12:31 | 조회 수 35 상위 유망주들 미국 안가도 우리 순번은 상위 지명 뭐 감도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