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우린 진심 외국인 스카우터 완전 바꿔야하지 않음?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209
아니 대체 이게 몇년째냐고 ㅋㅋㅋ
운이 안좋은 것도 있지만 이 정도로 몇년째 투타 모두 난리면 외국인 스카우터들이 걍 무능한거임 돈이 없어 싸게 잡으려다 사고가 나는 것도 아니고 돈은 빵빵하게 쓰면서 몇년째 그것도 투타 모두 야무지게 말아먹고 있는데 언제까지 이럴거임? 솔직히 외국인 선수들 풀 구성이나 분석도 제대로 하나 싶을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