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믈브는 1라가 막 몇백억 받아?????
22 0
2026.06.24 12:28
22 0

 

와 씨 부럽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06.22 32,0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449 잡담 하현승 남을것같은데 14:43 13
15205448 onair 두산) 종성이 올려보자..... 14:43 1
15205447 잡담 완전히 조정석 상태됨 질투의화신 14:43 9
15205446 잡담 미국간 선수들 보면 돈도 많이주고 육성 프로그램 맞춰서 키워준다고 제시하더라 14:43 7
15205445 onair 한화) 퓨처스에서 보는 아바디 주님 남쟈.... 14:43 3
15205444 잡담 솔직히 저 돈이면 가는게 맞음 양키스가 그만큼 크게본다는거 아녀... 14:43 8
15205443 잡담 저정도면 번복해도 뭐라할 사람 없을듯(있는 거 앎 14:43 5
15205442 잡담 뉴욕양키스 느좋구단이긴해 14:43 27
15205441 잡담 저러고 남으면 진짜 멋있겠다 14:43 12
15205440 잡담 키움) 진짜 개짜증나는데 액수가 너무 커져서........ 14:43 34
15205439 잡담 ㅇㅇㄱ 낼 축구 지지만않으면 32강 진출이고 32강은 일>월 새벽4시 맞나? 14:43 10
15205438 잡담 46억이면.. 걍 가세요.. 됨... 14:43 23
15205437 잡담 현승아..... 우리가 잘해줄게........... 14:43 26
15205436 잡담 오전에 들어왔을때 35억이란 글을 봤는데 그새 오른거야?? 2 14:43 56
15205435 잡담 기아) 않이 탁이 코코몽 진짜 이래도 되는 거임? 14:43 10
15205434 잡담 어떤선택을하든 응원해주고싶다 14:43 3
15205433 onair 두산) 종성이 타격감 좋다 14:43 5
15205432 잡담 나같음 양키스 갈듯 1 14:43 36
15205431 onair 두산) 종성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1 14:43 12
15205430 잡담 투수 퐈로도 46억은 힘들지않나 2 14:43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