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감 10명 있고 그중 1팀만 2라감을 뽑는게 아니잖아....2라선수들이 대부분 1라에 지명된다는 소리인데
잡담 솔직히 1라감이 10명 있는 수준도 아니라 갈수록 그냥 우리 1라 선수가 타격 있는거임
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라감 10명 있고 그중 1팀만 2라감을 뽑는게 아니잖아....2라선수들이 대부분 1라에 지명된다는 소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