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이 뽑는 선수 아니니깐 관심 없는거랑, 어차피 우리팀이 못 뽑으니깐 가는거 좋다는건 다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8272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208 전자는 ㄹㅇ 무관심인데 후자는 심보가 나쁜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