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드랲도 드랲인데 최대어였던 선수들 애매하게 마이너리그에서 잊혀지는게 싫음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104
아마야구도 오래 계속 봐와서 그런지 그게 너무 속상해
미국에서는 실력으로만 상위레벨로 계속 올라가기가 너무 어렵고 비즈니스 계약금액 미국드랲순위 등등으로 밀리는 경우도 많은데 ㅠ
직행했다가 국내복귀도 너무 어렵고 군문제 해결도 너무 어렵고.. 더 능력 펼칠수 있었던 애들이 저렇게 잊혀지는거 진짜 넘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