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월 진짜 힘드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8049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35 6월 들어서서 도파민 터지는 경기가 없엇던 것 같음 ㅋㅋ 막상 기록보면 5연승도 하고 그랬는데 연속루징도 있었고 5월에 너무 잘해서 그런가 답답하다남은 6월 경기는 좀 잘했으면 좋겠다빠따가 살아나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