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들어서서 도파민 터지는 경기가 없엇던 것 같음 ㅋㅋ 막상 기록보면 5연승도 하고 그랬는데 연속루징도 있었고 5월에 너무 잘해서 그런가 답답하다남은 6월 경기는 좀 잘했으면 좋겠다빠따가 살아나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