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사실 아마선수들 미국 가고 안가고 별 생각없긴 함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6250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229 좋은 유망주 뽑는다고 무조건 터지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오면 좋지만 아님 어쩔 수 없고 딱 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