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김휘집이 왔는데 서호철 말소를 안하고 다른 선수 말소하면 팬들한테 야차 뜨자는 선언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5039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142 설마...설마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