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러고 자욱이 살아날때쯤 테세 타격감 떨어지면 어쩔 퉤퉤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3044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84 제발 아다리 좀... 지금 정상인처럼만 치면 쉽게 이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