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도미는 아니지만 4억이면 도미들이 현승군 마킹으로 보답 쌉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1292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45 현승군이 야구만 잘하면 마킹으로 4억? 쌉가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