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모 선수처럼 군면제 혜택 먹튀도 아니고 안간다 했다가 간다 할수도 있는거지 그게 문제는 아니잖아 맘 바뀔 수도 있고 돈 말고도 다른걸로 설득할 수도 있는건데 아까부터 뭔 4억이 간지 나니 안나니 해서 하는 말임... 맘 바꾸는것도 본인 인생인데 그럴 수도 있는거고
잡담 근데 선수 본인 인생에 남들이 간지나고 안나고 따지는게 난 더 웃긴거 같은..
213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