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냥 돌발상황아니면 유영웅 안했으면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369999 무명의 더쿠 | 12:18 | 조회 수 52 김영웅말대로 24년에는 재현이 수술로 미리 준비했고+그 당시에는 햄스 이슈도 없었으니 가능했던거고 지금은 진짜 급한거 아니면 3루수로 쓰는게 맞음..감독이 유영웅 얘기할때부터 쭉 갖고있던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