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말인지 알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투수가 실점하면 끄거든
- 14:09
- 조회 2
- 잡담
-
- 삼성) 나 어제 경기 못봤는데.. 유영웅 어땠어..?
- 14:09
- 조회 7
- 잡담
-
- 퐈 부상으로 2군 가도 금액 깎여? 실력부진 아니어도?
- 14:09
- 조회 9
- 잡담
-
- 삼성) 박진만이 수비 중시하긴 하나? 선수 체력관리도 탈부착같음
- 14:09
- 조회 7
- 잡담
-
- 기아) 호령이 등장곡 가사도 가산데 음이
- 14:0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인호 걸어가유(੭ • ө • )੭⁾⁾🧡
- 14:09
- 조회 9
- onair
-
- 기아) 청춘만화 가수분 콘서트가서 곡해석 들은적 있는데 진짜 딱임
- 14:09
- 조회 19
- 잡담
-
- 크보라이브에서 올스타 어케 발표 하려나?
- 14:0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올해 선발 피OPS 잭로그 0.787 최승용 0.794
- 14:0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타자들아 점수내자(੭ • ө • )੭⁾⁾🧡
- 14:08
- 조회 0
- onair
-
- 한화)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2일차 ₍*˘ጥ˘*₎ހ🔥
- 14:08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그거 알아? 디아즈 타점 공동3위됨 60타점... 이제 슬슬 받아먹고 있음
- 14:08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진짜 저걸 보고도 얘 콜업 어그로가 나오나 싶다 ㅋㅋㅋㅋ
- 14:08
- 조회 48
- onair
-
- 근데 바로 미국 간 선수가 나중에 크보로 온다고 하면 팀은 어케되는거야??
- 14:07
- 조회 133
- 잡담
-
- 두산) 아헐 내뜬을 영어로 팝플라이라고 하는구나
- 14:07
- 조회 50
- 잡담
-
- 기아) 이턍 마지막으로 본게 소녀시대 팬이라고 말하면서 두산 덕아웃 간거 실화냐고
- 14:06
- 조회 68
- 잡담
-
- 키움) 도미드라
- 14:06
- 조회 32
- 잡담
-
- 직관푸드 김밥+만두+컵물회 셋다 먹긴 많을까
- 14:06
- 조회 72
- 잡담
-
- 삼성) 디아즈가 간만에 솔리런 2개 치고 3타점 내고 투런 치고 이런 날은 다른 타자들이 드럽게 못함
- 14:05
- 조회 70
- 잡담
-
- 한화) 아 낙오캠 지금 보는데 홈런 친 날 덕아웃 찍은 거
- 14:05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