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잡으러 오는거 흘려보내고 멀뚱 서있다가 안좋으면 삼진 운좋으면 볼넷으로 나가는게 4번타자 역할이냐고 그러니깐 그뒤에 선수들이 그 부담 다 짊어지고 못하면 욕먹고진짜 ㅏ 지금도 답답하고 4번타자일때 진짜 너무 답답해서 속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