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내 낮잠자다가 꿈꿨는데 사직이 난리남
- 13:34
- 조회 14
- 잡담
-
- 하현승 국내 남으면 키움이 역대 계약금 최고액 주겠지?
- 13:3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야야 나 노검 인터뷰 지금 보고 있는데 노검 사투리 안 쓰나 ∧( ⚆Θ⚆)∧
- 13:33
- 조회 42
- 잡담
-
- 한화) 귤탱이들 불빠따 이글스 해보자 (੭ • ө • )੭⁾⁾🧡
- 13:33
- 조회 10
- onair
-
- 롯데) 레드데이 밤티유니폼 준다고 자리 많이 남더만 ㅋㅋㅋ
- 13:33
- 조회 56
- 잡담
-
- 롯데) 대찜남 약간 대게 쪄줄 것 같고 그렇다ㅋㅋㅋㅋㅋㅋ
- 13:33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지성이 적시타 동점!!(੭ • ө • )੭⁾⁾🧡
- 13:33
- 조회 12
- onair
-
- 한화) 오 동점 (੭ • ө • )੭⁾⁾🧡
- 13:32
- 조회 10
- onair
-
- KBO카드 승리부적 SSG 최정으로 삼성 구자욱 or 이재현 구해!|ૂ◔ᴗ◔ )꒱
- 13:32
- 조회 12
- 교환
-
- 삼성) 어제 그 난리보고서 오늘도 유영웅은 아니겠지?
- 13:32
- 조회 36
- 잡담
-
- 영탁군은 대기만성형 10라도아니고 그냥 데뷔하고 즉전으로 터져서 국대간거 보기좋음
- 13:32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지성아 안타 한번 쳐줘!!
- 13:32
- 조회 11
- onair
-
- 롯데) 한바탕 휩쓸고 갔지만 융이 이야기하자면
- 13:32
- 조회 73
- 잡담
-
- 삼성) 밀어주려면 확실하게 밀어주던가 어줍잖게 밀어서 별소리 다 듣게 만들고
- 13:32
- 조회 52
- 잡담
-
- 집가는 길에 이로운○○이라는 가게 여러개 생겨서 지나갈때마다 이로운선수 생각나
- 13:31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유니폼 건조기 돌려도 되닝?
- 13:31
- 조회 90
- 잡담
-
- 한화) 유빈이 2루타(੭ • ө • )੭⁾⁾🧡
- 13:31
- 조회 16
- onair
-
- 한화) 유빈이 안타 2,3루(੭ • ө • )੭⁾⁾🧡
- 13:31
- 조회 10
- onair
-
- 얼라들 고3병와서 지명라운드 떨어지거나 미지명되는게 젤 맘아픔
- 13:31
- 조회 42
- 잡담
-
- 정동문화사 번호표 매진이라니 진짜 태어나서 첨 듣는 소리다
- 13:31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