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놈들꺼져^ᶘ=๑•̀Ⱉ•́=ᶅ^و ̑̑ ^ᶘ=๑•̀ﮧ•́=ᶅ^ว⊹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진짜 스파이더햄 핫했어서 올해 뭐할지 궁금
- 16:25
- 조회 1
- 잡담
-
- 한화) 옌청이 라자는 쉬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
- 16:25
- 조회 2
- 잡담
-
- kt) 난 감추 적게가도 괜찮음ㅋㅋㅋ 베12로 한명이라도 보내서 너무 좋아
- 16:25
- 조회 8
- 잡담
-
- 기아) 올스타 우리 잘간다 올러도 뽑혔고
- 16:25
- 조회 8
- 잡담
-
- 롯데) 24년도에 황윤 테세로 쏠쏠하게 써놓고 왜 2고 고집하는지
- 16:25
- 조회 5
- 잡담
-
- 삼성) 류찌 버닝하전 초반기간이었으면 선수단 좀 더 받았을텐데 아쉽다
- 16:25
- 조회 7
- 잡담
-
- SSG) 감추로 곤장...소심하게 밀어봄૮₍ ◠‿◠ ₎ა
- 16:25
- 조회 5
- 잡담
-
- 두산) 11. 무명의 더쿠 16:24 어둠의엥단잌ㅋㅋㅋㅋㅋㅋㅋ
- 16:2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찬호한테 어서 우리 덕에 가는거라고 유난떨고 싶다
- 16:25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민재 지금 역대 최악 탑10안에 드는거 아님?
- 16:25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암튼 우리는 최선을 다했다
- 16:2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엥씨 친구 16명ㄷㄷㄷ
- 16:25
- 조회 31
- 잡담
-
- 엘지) 그래도 우리 팬투표 1위 많아서 좋아 선수들도 알고있고
- 16:25
- 조회 16
- 잡담
-
- 오스틴 1루에서 사전선거 열심히한 보람이 있네
- 16:24
- 조회 72
- 잡담
-
- 두산) 가족 사진 줘 그거 보려고 열심히 했다
- 16:24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쌰갈 36년만에 한화 프차 포수 베스트 12...
- 16:24
- 조회 75
- 잡담
-
- 롯데) 하 오늘도 복싱 가야돼...
- 16:24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우린 한명 감추가면 현진이고 두명 가면 현진이랑 투수려나
- 16:24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료이야
- 16:24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갸티비는 올스타 뽑힌 후일담을 달라
- 16:24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