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9푼 5리를 걍 박아두는건 기도메타가 문제가 아니라 선수한테도 안좋은거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5353913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256 자리 완전 보장 된 주전들도 너무 안풀리면 그냥 환기차원에서라도 좀 빼라팀이 뭐 돌아가기라도 해야지 왜 정식경기에서 연습마냥 이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