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로 자민이는 대체인데..... 에휴 (나쁜말 안쓰려고 참는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와 영탁이도 선수단투표 200표 넘었네
- 16:12
- 조회 0
- 잡담
-
- 올러 보니까 가장 좋은 바이럴은 성적이다
- 16:12
- 조회 0
- 잡담
-
- 두산) 박찬호도 선수단 투표 2등이라 된듯
- 16:12
- 조회 4
- 잡담
-
- 삼성) 우리 공주 코스프레 뭐 시키나
- 16:12
- 조회 5
- 잡담
-
- 한화) 아니 인서 생각보다
- 16:12
- 조회 16
- 잡담
-
- SSG) 리셋이 뼈아프긴 하네
- 16:12
- 조회 11
- 잡담
-
- SSG) 성한이 투표야 워낙 차이나서 리셋짜증나긴하는데 쩔수라고 쳐도
- 16:12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솔직히 우리 크보앱에서는 창기까지 외야 2위 만들정도면 투표로 할 거 다함
- 16:12
- 조회 5
- 잡담
-
- 한화) 백호는 우리가 투표 안했어도 뒤집어서 갔겠다 ㅋㅋㅋ ㄹㅇ 압도적이네
- 16:12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라이브하시는 분들 뭐하시는 분이야..?. 기자임??
- 16:12
- 조회 7
- onair
-
- 두산) 팬들이 존나 힘내서 보내줫다 자 오늘 승리로 보답해
- 16:12
- 조회 2
- 잡담
-
- 키움) ㅎㅎ 난 근데 올해는 진짜 생각이 없음
- 16:1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우린 6명 뽑혀서 감추 없을둡
- 16:12
- 조회 22
- 잡담
-
- 선수단들은 진짜 성적!! 많이 보네
- 16:12
- 조회 28
- onair
-
- 한화) 팬투표 할 땐 못생겼지만 5월 버닝한 타자들...
- 16:1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좌타 2번을 고집할거면 차라리 나씨를 2번쓰고 고를 5번써라
- 16:12
- 조회 14
- 잡담
-
- 난 걍 선수단투표랑 팬투표 비율 황밸인거 같은데
- 16:12
- 조회 67
- 잡담
-
- 한화) 우리는 5월 성적이 홍보 대신 해준듯ㅋㅋㅋ
- 16:12
- 조회 18
- 잡담
-
- 난 우리팀 선수가 선수단투표때매 못가도 걍... 별생각없긴함
- 16:12
- 조회 34
- 잡담
-
- 한화) 라자 아까운데 푹쉬고 외야골글 노려보자
- 16:12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