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머장 자욱이도 안좋으면 걍 넣지 말았으면 좋겠음..
무명의 더쿠
|
12:00 |
조회 수 130
이젠 외야나 포수도 무조건 베테랑 주전이라고 1할 2할초반 치는데 스타팅 이거 좀 아닌 듯
상대팀에서 크게 압박감 느끼지도 않는데 오히려
이젠 외야나 포수도 무조건 베테랑 주전이라고 1할 2할초반 치는데 스타팅 이거 좀 아닌 듯
상대팀에서 크게 압박감 느끼지도 않는데 오히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