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애기 아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훈이 나름 선수단 투표 3위야 ʕ ⚆ᗝ⚆ ʔ
- 16:19
- 조회 0
- 잡담
-
- SSG) 성한이에게 더 큰 행운을 몰빵하기 위한 일보 후퇴
- 16:19
- 조회 0
- 잡담
-
- kt) 감동스럽쭌....( ߹ ▾ ߹ )
- 16:19
- 조회 4
- 잡담
-
- 올해 올스타전에서도 하솜이 볼 수 있게 투표해주신 동사로짜들 고마워요
- 16:18
- 조회 43
- 잡담
-
- 기아) 도영이 잘하고 있긴 한가벼
- 16:18
- 조회 30
- 잡담
-
- kt) 2026 신한 SOL KBO 올스타전 BEST 12 최원준 선정
- 16:18
- 조회 33
- 스퀘어
-
- 엘지) 염 작년에 영우 명근 추천한거봐서 주영 강훈은 보낼 것 같어
- 16:18
- 조회 13
- 잡담
-
- 홈런더비는 누구 나올까나????
- 16:1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나만그런거일수도있는데 난 라자 쉬는거 오히려 좋음..
- 16:18
- 조회 23
- 잡담
-
- 엘지) 감추로 일단 찬의랑 강훈이 뽑아주지않을까
- 16:18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선넨 감추로 어케 안되나요
- 16:18
- 조회 13
- 잡담
-
- 삼성) 4명도 많지만!!! 아빠들 많이 안뽑힌거 아쉽다 감추로는 잘 안뽑을거같아서
- 16:18
- 조회 40
- 잡담
-
- kt) 원준이 올스타 된 것을 축하하러 온 랑이들에게...
- 16:18
- 조회 40
- 잡담
-
- SSG) 문승원이 쏘는 커피차 못먹어!!!
- 16:18
- 조회 30
- 잡담
-
- 가끔 나눔 드림 팀구성도 바꿔봤으면 좋겠음
- 16:18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약간 수빈이 표수보고 아찔해짐ㅋㅋㅋㅋ
- 16:18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새얀이 하솜이 여동생 이름뭐야
- 16:18
- 조회 75
- 잡담
-
- 올스타전에 생일인 포수, 퓨쳐스 올스타 3참가인 포수 허인서가 간다
- 16:18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백호 인서 둘 다 본인들이 가보고싶다고 해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보내주고싶었어
- 16:18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인서보내서 너무 기쁘다
- 16:18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