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키움) 정후 아까는 제일 멀리쳐서 넘기고 이번엔 내야안타 ㅌㅋ
63 0
2026.06.24 11:57
63 0

혹시 자장구 타보실? ( ◔ᴗ◔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4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389 잡담 두산) 찬호 이번 투표수도 외울까 16:27 0
15207388 잡담 삼성) 아즈 홈런더비 또 나갔으면 좋겠어 16:27 0
15207387 잡담 아 박건우 선수 아쉽다ㅠㅠㅠㅠ 16:27 1
15207386 잡담 엔씨) 진짜 키스톤이 가서 좋아요 16:27 0
15207385 잡담 기아) ㅈㅍㅁㅇ 밑에 올러 종아리 나혼렙 이야기항거야 ˚₊‧.・゚゚・^ᶘ=ฅᯅฅ=ᶅ^・゚゚・.‧₊˚ 16:27 4
15207384 잡담 엔씨) 올 큰 기대 안 했는데 키스톤 기특하다 16:27 1
15207383 잡담 두산) 올스타 선수단 투표 보고 나니까 정우야 친구 많이 사겨라 정도 감상이 남네요 16:27 0
15207382 잡담 한화) 팬들 투표 별로 안하는 성향인데도 16:27 6
15207381 잡담 롯데) 난 미안하기보단 아쉽긴 해 예스는 단체로 빠따 태업중일때 혼자 쳤기 때문에.. 16:27 2
15207380 잡담 엔씨) 관전 포인트 뭐래? 16:27 16
15207379 잡담 두산) 결과보니까 우리 릴스 바이럴 잘했다 16:27 9
15207378 잡담 두산) 자 오늘 이겨보자 그럼된다ʕ ◔ ᴥ ◔ ʔ 16:27 4
15207377 잡담 두산) 아 나도 오랑이 못가서 너무 아쉽다ㅜㅜ 상태다가 표보고 수빈이라도 가서 감사합니다 상태됨 16:26 11
15207376 잡담 엔씨) 엔팀 올라오면서 머리 저러고;자른거 너무 김휘집스러워 16:26 6
15207375 잡담 두산) 의지+빈+순이 둘다 1위로 보낸게 너무 뿌듯 16:26 5
15207374 잡담 기아) 다섯명이나 간다₊‧✩•.˚⋆^ᶘ=⸝⸝ᵒ̴̶̷ Ⱉ ᵒ̴̶̷⸝⸝=ᶅ^⋆˚.•✩‧₊ 1 16:26 8
15207373 잡담 기아) 근데 올해 갸티비는 좀 아쉬웠음 16:26 40
15207372 잡담 엔씨) 와 우리 키스톤 가냐 16:26 10
15207371 잡담 롯데) 사직그 지스타? 그 팬싸는 경기 없는 날해? 1 16:26 26
15207370 잡담 두산) 이런거 또 찍었으면 2 16:26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