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ㄱㄴ 맘에 안들긴한데 어차피 밀고 올라갈 다른 선수도 딱히 안보여서 둘이 반등하는수밖에 없어보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39135 무명의 더쿠 | 11:48 | 조회 수 65 그냥 가능성은 있죠..있어보이는 선수들있지만 다 애매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