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최민석 팀 생각하면 진심 이만큼 던지는거도 아겜가는거도 ㅈㄴ 다행
94 1
2026.06.24 11:44
94 1

아 진짜 다행

선수 개인의 호불호와 상관없이

팀팬으로서 ㅈㄴ 다행으로 생각됨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2,80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904 잡담 롯데) 아니 근데 진짜 볼때마다 윤동희 말 진짜 개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13:06 4
15204903 onair 두산) 성재 홈런!!!!!! 13:06 1
15204902 onair 두산) 성재야 너 1루 먹을래? ʕ ꙨꙻᴗꙨꙻ ʔ 13:06 1
15204901 onair 한화) 아앗 런 맞았네 13:06 6
15204900 onair 두산) 성재 홈런 13:06 0
15204899 잡담 삼성) 신그거도 양+장이었다면 오히려 더 노릴만했을듯 13:06 8
15204898 잡담 삼성) 6선발하면 이틀이나 선발매치부터 밀리고 이닝도 1234선발 주2회할때보다 덜먹을 경우가 많은데 진짜 뭘위한건지모르겠음 13:06 4
15204897 onair 두산) 성재 투런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13:06 3
15204896 onair 두산) 성재홈런 13:06 0
15204895 잡담 기아) 2026년 시즌 꼴찌후보로 3번째로 많은 표를 받은 팀은 KIA 타이거즈였다. 50명 중 14명이 KIA를 선택했는데, G구단 운영팀장은 "주전 유격수와 4번 타자 이탈의 공백이 클 것 같다"고 봤고, H구단 단장은 "선수단 구성이 아쉽다"고 했다.  1 13:06 31
15204894 잡담 배아파서 그런거래도 진짜 문제될게 1도 없음 2 13:06 29
15204893 잡담 롯데) 팀카테에서 누가 선수 응원했다고 억빠 이러는게 이해가 안감 까는것만 좋으면 그냥 그런 곳 찾아가면 되지 않나 ㅋㅋ 1 13:05 29
15204892 잡담 사실 배아프니깐 미국 가라는 말이 못할 말은 아닌거 맞음 4 13:05 115
15204891 잡담 와 완벽히 이해했어 배아파서 그런게 맞아도 뭐가문제?? <- 이걸 아아 배아픈게 맞다고?ㅋㅋ 인정해버렷내ㅋㅋ 로 받아들인거네 13:05 38
15204890 잡담 별개로 진짜 드랲에 관심 아예 없는 팬들도 ㅈㄴ 많음 2 13:04 26
15204889 잡담 삼성) 찬희 전반기 남은 선발 개잘했으면 좋겠다 3 13:04 27
15204888 잡담 한화) 노시환 문동주 서로 리액션에 만족감 얼마나컸을지 감도안옴 1 13:04 48
15204887 잡담 롯데) 손성빈 팩트는 지표상 리그 최하위권 포수임ㅇㅇ 그치만 우리팀에선 제일 쓸만하기 때문에 경험치 주는게 맞다 정도 4 13:04 105
15204886 잡담 삼성) 미리 준비했던 때랑 너무 다른데 올해 유영웅을 왜 봐야 하는지 13:03 23
15204885 잡담 뭔 플이야? 누가 배아파서 미국 갔으면 좋겠다고 함? 3 13:03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