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hreads.com/@monkey841008/post/DZ8y5PHk4di?xmt=AQG0yfD2M7Dd3Qn-pwwfkMFSt6Fvwhd10EYdnq524PxsA-ynP_YspyDzWhoL3Qt12ziQnHCb&slof=1시환아 시환아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초록색 음식이랑 언제 친해질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