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스위퍼는 카운트를 잡을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다. 잘 받쳐주는 구종"

무명의 더쿠 | 11:41 | 조회 수 116

고영표는 승리투수가 되며 시즌 6승째(5패)를 올렸다. 그는 경기를 마친 뒤 "주중 첫 경기를 이길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분이 좋다"며 "투구 밸런스가 점차 좋아지면서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날을 포함해 최근 선발 등판한 5경기에서 모두 승리투수가 됐다. 고영표는 "타자들이 많은 득점과 수비로 도와줘서 밸런스가 편안하게 더 잘 잡힌 것 같다"고 승리투수가 된 공을 팀 동료들에게 돌렸다.

 

그러면서 "6회초 묘한 타구가 나오는 바람에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늘 처음과 끝이 어렵다. 제춘모 투수코치가 한 템포 끊어줬기에 다시 공을 잘 던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고영표는 1회초 2사 상황에서 기예르모 에리디아에게 5구째 스위퍼(120㎞)를 던지다 2점 홈런을 허용했다.
 

고영표는 "스위퍼는 카운트를 잡을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다. 잘 받쳐주는 구종"이라며 "또한 배터리를 이루고 있는 한승택(포수)과 호흡이 더 잘맞아가고 있다. (한) 승택이가 투수와 ABS존에 들어가는 궤적 등을 많이 공부하면서 리드를 잘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17/0004077747

 

 

늘 답을 찾아오는 장남 응원해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올해 드랲순번 땡겨져서 영향받는건 1~5순위 정도일거같음
    • 13:18
    • 조회 0
    • 잡담
    • 삼성) 김영웅 다시 다칠뻔한게 최종 분노폭발임
    • 13:18
    • 조회 16
    • 잡담
    • 기아) 근데 카스 응원가 중간에 하나둘셋 부분 다시 공지 해줬음 좋겠다ㅋㅋ
    • 13:18
    • 조회 10
    • 잡담
    • 난 글고 이런 플에 무슨 이런 글을 써?? 이거 잘 모르겠는 게 생각보다 플 딱히 안 찾아보고 걍 생각나는 글 쓰러 들어온 사람 많음...
    • 13:18
    • 조회 6
    • 잡담
    • 삼성) ㅅㅈㅎ 올해 찬희한테서 보고싶었던건 이게 아니야
    • 13:18
    • 조회 17
    • 잡담
    • 엘지) 현식이 투구수 너무 아름답다
    • 13:18
    • 조회 14
    • 잡담
    • 롯데) 동건이 들어가길래 잘못된줄 ㅋㅋㅋ
    • 13:18
    • 조회 20
    • onair
    • 야구방은 퐈 앞둔 선수도 호로록 안한다, 부상선수 호로록 안한다가 뭐 패는 핑계인게 진짜 너무 바보같음
    • 13:18
    • 조회 30
    • 잡담
    • 롯데) 오 공 3개로 끝
    • 13:18
    • 조회 14
    • onair
    • 2시에 올스타 발표를 했어야 했는데!!!!!!!! 아직도 2시간이나 남았다니!!!!!
    • 13:17
    • 조회 31
    • 잡담
    1
    • 롯데) 기분이다 2군홈런이니까 유강남 87kg
    • 13:17
    • 조회 31
    • 잡담
    2
    • 롯데) 오늘 경기 시작은 했다가 중단하려나
    • 13:17
    • 조회 44
    • 잡담
    3
    • 솔직히 난 내 팀 드랩도 별 생각이 없어서 ㅋㅋ 의도궁예가 더 이해 안 감
    • 13:17
    • 조회 32
    • 잡담
    1
    • 기아) 빡코몽 ^ᶘ=🔥ᴥ🔥=ᶅ^🍌
    • 13:17
    • 조회 31
    • 잡담
    • 아니 그렇게 살지말라고까지 했다는게 ㄹㅈㄷ같은데
    • 13:17
    • 조회 47
    • 잡담
    3
    • kt) 현민이 진짜 신기해 어떻게 2스트가 됐는데 볼넷나가야지 이생각을 하지 ㅋㅋㅋ
    • 13:17
    • 조회 14
    • 잡담
    • 롯데) 진지하게 말하자면 억까보다 억빠가 나음 (억빠하라는 말 아니다..)
    • 13:17
    • 조회 35
    • 잡담
    1
    • 1번이 바뀐다고 8910번이 엄청 크게 달라져?
    • 13:16
    • 조회 115
    • 잡담
    9
    • 롯데) 난 어제 본 댓글이 안잊혀짐
    • 13:16
    • 조회 123
    • 잡담
    8
    • 한화) 규현이 뜬공 ㅠㅠ
    • 13:16
    • 조회 14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