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별하고 싶은데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엔팀 올라오면서 머리 저러고;자른거 너무 김휘집스러워
- 16:2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의지+빈+순이 둘다 1위로 보낸게 너무 뿌듯
- 16:26
- 조회 0
- 잡담
-
- 기아) 다섯명이나 간다₊‧✩•.˚⋆^ᶘ=⸝⸝ᵒ̴̶̷ Ⱉ ᵒ̴̶̷⸝⸝=ᶅ^⋆˚.•✩‧₊
- 16:26
- 조회 2
- 잡담
-
- 기아) 근데 올해 갸티비는 좀 아쉬웠음
- 16:26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와 우리 키스톤 가냐
- 16:26
- 조회 8
- 잡담
-
- 롯데) 사직그 지스타? 그 팬싸는 경기 없는 날해?
- 16:2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이런거 또 찍었으면
- 16:26
- 조회 47
- 잡담
-
- kt) 베스트 12라니 진짜 경사다
- 16:2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일단 상규 보내주면 상규한테 카메라 다 줘도 됨
- 16:26
- 조회 10
- 잡담
-
- SSG) 병현이는 폼 그렇게 죽지만 않았음 갔겠다
- 16:26
- 조회 15
- 잡담
-
- 어머 그럼 이든이도 오는걸까
- 16:2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난 승규 보낼거같음 걍 올해 승규는 뭐든 다 해줄거같음
- 16:2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우리 작년에 미션했던거 또 하면 재밌겠다
- 16:26
- 조회 9
- 잡담
-
- 와 근데 작년나눔팀 ㄹㅇ 잘나눠졌네
- 16:26
- 조회 161
- 잡담
-
- 한화) 라자 쉬는게 좋긴한데 그래도 베12 들었으면 엄청좋아했을거 알아서 솔직히 너무아쉬워
- 16:26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이놈의구단 맨날 뭔 기록만 뜨면 10년은 기본이고 이젠 36년 이러네
- 16:26
- 조회 9
- 잡담
-
- kt) 언준이 선정글에 민성이가 좋아요 누름。° (°´ᝪ`°)°。🪄
- 16:2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준순이 선수단도 1위인거 왤케 순특해
- 16:26
- 조회 14
- 잡담
-
- kt) 뭐야 언준이된거야?.・゚゚・(∩ ▾ ∩)・゚゚・.
- 16:2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김도영 없는 기아는 상상할수 없습니다
- 16:26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