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해주고 나도 자민이 좋긴해
근데 1선발 정도는 아니...지 않나..? (아니라면 너덬의 말이 맞을거야)
아니라면 괜한 걱정이지만 1선발 수준의 투수를 당장 구해올 수 있는즤.................
우리 빈이 민석이도 아겜 가는데!!!!!!
잘해주고 나도 자민이 좋긴해
근데 1선발 정도는 아니...지 않나..? (아니라면 너덬의 말이 맞을거야)
아니라면 괜한 걱정이지만 1선발 수준의 투수를 당장 구해올 수 있는즤.................
우리 빈이 민석이도 아겜 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